살 안 찌는 팬케이크?

[ 출처 : 유튜브 '제로칼로리'채널 ]        

 

다이어트를 때 식단과 운동의 비율이 7 대 3을 이룰 때 최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식단 조절을 할 때 디저트를 안 먹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겠지만 넘쳐나는 식욕을 참을 수 없을 때가 많다. 이때 칼로리가 적은 디저트를 먹는 것이 어떨까?

유튜브 제로칼로리 채널은 다이어터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영상으로 제공한다. 이번에 소개할 영상은 프로틴 팬케이크이다. 재료는 고구마, 우유, 달걀, 소금, 에리스리톨, 프로틴 가루, 통밀가루, 베이킹파우더이며 쿠킹 방법 또한 간단하다. 먼저 고구마를 으깨고 달걀, 소금, 에리스리톨을 넣고 섞어준다. 프로틴 가루, 통 밀가루, 베이킹파우더를 체에 걸러준 후 모든 재료를 함께 섞어준다. 팬에 반죽을 구워주면 끝이다. 이 고구마 팬케이크는 단백질이 26g이며 한 끼 식사로도 디저트로도 좋은 음식이다.

 

[ 출처 : 유튜브 '제로칼로리'채널 ]

        

제로 칼로리 채널은 고구마 프로틴 팬케이크뿐만 아니라 초코 바나나 프로틴 컵케이크, 프로틴 생 초콜릿, 단호박 프로틴 티라미수 같은 여러 가지 다이어터들에게 유용한 디저트를 소개해 준다.
올겨울 제로칼로리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전해보면 좋을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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