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전사 기법'으로 직접 만들 수 있는 '커스텀' 아이템

자신만의 색으로 '커스텀'하는 것이 독특한 것들을 찾아다니는 사람들에게 어느새 유행으로 자리매김했다.
유튜버 'HAPPY MAKERS'는 '수전사 커스텀! Hydro Dipping Bicycle Seat' 영상을 업로드하여 자전거 부품 중 하나인 안장을 수전사 기법을 사용하여 커스텀 하였다.

 


[ 출처 : 유튜브 'HAPPY MAKERS'채널 ]

 

영상에서 'HAPPY MAKERS'는 수전사를 하는 과정을 처음부터 상세히 알려주고 있다.
첫 번째로 수전사 할 부분 이외의 부분을 마스킹 테이프를 붙여 도색되지 않게 한다. 두 번째로는 프라이머를 도색이 될 부분에 뿌려 주어 바탕색을 만든다. 세 번째로는 수전사에 사용할 물을 받은 후에 물 위에 도색 스프레이를 뿌려주고 막대를 이용해 마블 무늬를 만든다. 네 번째로 안장을 스프레이를 뿌린 곳에 담가주어 수전사 시킨다, 안장의 물기를 제거 한 후에 마지막으로 마스킹 테이프를 제거하고 나머지 부품을 설치해서 완성한다.

 


[ 출처 : 유튜브 'HAPPY MAKERS'채널 ]

 

완성된 안장의 색은 용암과 비슷하여 'HAPPY MAKERS'는 용암 안장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HAPPY MAKERS'의 영상은 군더더기 없는 편집과 꼼꼼한 수전사 하는 과정을 보여주어 마음을 편하게 만든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자전거가 갈수록 예뻐지네요.', '덕분에 자전거를 저렇게 꾸밀 수 있다는 걸 알았네요.' 등 좋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HAPPY MAKERS'채널에서는 자전거, 자전거의 부품을 리폼하는 영상을 업로드 하고 있다. 

 

[저작권자 ⓒ플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최신뉴스

 

인기영상

  •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