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집안에 자리 잡은 불청객 '곰팡이' 제거하는 꿀팁

집 안 가장자리 으슥한 구석에 가끔식 출현하는 곰팡이는 골칫거리가 되기 쉽상이다. 곰팡이가 생기는 원인은 습기이기 때문에 원인을 제거하여 곰팡이를 제거 해야 한다.
인테리어룸스TV에서 업로드한 영상은 이 문제를 집에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 출처 : unsplash ]


첫 번째로 곰팡이가 핀 벽지를 제거한다. 두 번째로 곰팡이 제거제를 벽에 전체적으로 뿌려 준 뒤 완전히 건조 시킨다. 세번째로는 곰팡이가 생겼던 곳을 보수 한다. 곰팡이의 원인은 벽에 있는 습기 이기 때문에 보수가 정말 중요하다고 '인테리어룸스TV'가 전했다. 
보수가 끝나면 방습지, 초배지, 벽지 도배를 순서로 곰팡이 핀 벽지는 보수작업이 끝난다. 

 


[ 출처: 유튜브'인테리어룸스TV ]

 

'인테리어룸스TV'는 곰팡이를 제거 할때는 습기를 제거 하는게 제일 중요하기 때문에 보수작업(네바리)과 방습지 시공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방습지를 시공할 때는 겹치지 않게 시공 하여 단차가 나지 않게 해야 한다고 말한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너무나 유익한 콘텐츠에요!", "셀프 벽지작업 할 때 많은 도음이 될 거 같아요.", "참고 많이 하고가요!"등 의 반응은 얼마나 꼼꼼하게 팁을 전달했는지 충분히 짐작할 수 있다.  
셀프인테리어 시공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인테리어룸스TV'를 통해 더 다양한 꿀팁을 얻어가자.

 

[저작권자 ⓒ플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최신뉴스

 

인기영상

  •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