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잘 '영국 남자'가 전주에 6년 동안 살고 있는 이유

 

 

TOP5에 미친남자_고봉GoBong 채널에서는 '영국 남자가 전주에 사는 이유 TOP5'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영국 남자 샘은 영어학원 강사이면서 KBS 방송에도 출연하며 전주에 살고 있다.
전주에 살고 있는 외국인의 시점에서 본 이 도시는 어떤 점이 좋은 걸까? 전주에 6년째 살고 있는 샘이 말하는 전주의 장점에 대해 알아보자.

 


[ 출처 : 유튜브 'TOP5에 미친남자_고봉GoBong' 채널 ]

 

5위. 맛있는 음식
맛의 고장인 전주답게 샘은 맛있는 음식이 전주가 좋은 이유라고 말했다. 샘은 전주의 음식들은 같은 가격으로 양 많고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을 수 있어 좋다고 했다.

 

4위. 편한 대학생활
물가가 비싼 영국과 달리 전주는 비교적 저렴한 원룸들이 많아 좋았고 캠퍼스 문화가 있어 대학생활을 재밌게 보낼 수 있다고 이유를 말했다. 

 

3위. 원활한 교통
전주는 서울과 달리 교통이 복잡하지 않아 차를 타고 20~30분이면 어디든지 갈 수 있어 편해 3위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2위. 원활한 외국인 커뮤니티
전주에 살고 있는 외국인의 수가 많지 않아 그들끼리 더욱 뭉치려고 하다 보니 원활한 커뮤니티가 형성된 것이 전주의 장점 중 하나라고 말했다. 

 

1위. 강아지 키우기 좋은 도시
샘은 시바견 한 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전주는 개를 키우면서 같이 다닐 곳들이 많아 좋다고 했다. 


 


[ 출처 : 유튜브 'TOP5에 미친남자_고봉GoBong' 채널 ]

 

영상의 끝에 샘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홍보하며 영상을 마쳤다.
이미 한국어 패치가 될 대로 돼버린, 샘의 채널을 보고 싶다면 아래 영상을 통해 알아보자.

 

[저작권자 ⓒ플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최신뉴스

 

인기영상

  •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