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 사장님이 말하는 '술집 진상 TOP5'

 

적당한 음주는 사람들과 더욱 돈독해질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하지만 적당하지 않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민폐가 될 수도 있다.
신나게 술잔을 기울이다 보면 취하기 시작하고 술버릇이 나오기 시작한다. 

 

사람마다 여러 술버릇이 있지만 그중에서 민폐가 되는 술버릇은 주변 사람 모두를 힘들게 한다. 
그래서 유튜버 TOP5에 미친남자 고봉_GoBong은 '가장 충격적인 술주정 유형 TOP5!'라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 영상은 주점을 운영하시는 사장님을 만나 현재까지 본 술주정 중 TOP5를 선정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출처 : 유튜브 'TOP5에 미친남자 고봉_GoBong' 채널 ]

 

사장님은 8년째 주점을 운영하면서 역대급 술버릇들에 대한 사연을 재치 있게 풀어낸다. 
5위부터 1위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술버릇 중에는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술버릇도 있었다.
사장님은 '손님들이 술을 많이 드시는 것은 자신에게 좋은 일이지만 적당히 드시고 기분 좋게 가시는 게 더욱 좋다.'라고 말했다.

 


[ 출처 : unsplash ]
 

사장님은 가장 충격적인 술버릇 유형 2위로 술을 드신 손님이 직원, 사장님을 하대하는 술버릇으로 뽑았다. 
나이드신 손님들이 가끔 술을 많이 드시고 직원과 사장님에게 갑질할 때가 있다고 말하며 그럴 때에는 사장님이 나서서 수습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믿음직한 사장님 때문에 직원들이 잘 바뀌지 않는다고 셀프 칭찬을 하기도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 많은 술버릇에 관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자. 
 

[저작권자 ⓒ플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최신뉴스

 

인기영상

  •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