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들이 필사적으로 먹어야 하는 '네거티브 푸드'


[ 출처 : unsplash ]

 

한 번쯤 다이어트를 결심했었던 사람이라면 식단 조절하는 어려움을 잘 알 것이다. 식단 조절은 살이 빠지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동시에 운동에도 도움이 된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할 때 먹는 음식은 자극적이고 맛이 강한 음식들과 달리 심심하기 때문에 먹는 즐거움을 느끼기 힘들다. 
그래서 식단 조절을 하는 다이어터들은 인스턴트 음식의 유혹에서 참아내기 힘들다. 그래서 유튜브 '제로칼로리'채널에서는 살이 쉽게 찌지 않는 음식들을 소개하는 영상을 업로드하여 다이어트 의지를 높이고 있다. 

 

살이 쉽게 찌지 않는 음식을 '네거티브 푸드'라고 부르는데, 이 음식들은 본래의 칼로리보다 소화시키는 데 사용되는 칼로리가 많아 살이 빠지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 음식들을 다이어트할 때 먹는다면 다른 음식보다 더욱 쉽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 출처 : unsplash ]

 

네거티브 푸드는 보통 재료의 세포 배치와 다른 세포 배치로 되어있기 때문에 소화시키는데 더 많은 칼로리가 필요하다. 네거티브 푸드에는 아스파라거스, 사과, 브로콜리, 양배추, 당근, 칠리, 상추, 포도 등 여러 가지가 있다. 
이런 음식들을 다이어트 식단과 같이 먹는다면 다이어트하는 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네거티브 푸트를 섭취하면 살이 빠지는 게 아니라 살이 덜 찌게 하는 음식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한다. 

올바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의 균형을 이루게 하는 게 중요하다. 

 

'제로칼로리' 채널에서는 여러 가지 다이어트 꿀팁에 대한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다. 
다이어트 꿀팀에 관한 영상들이 궁금하다면 이 채널을 참고하자.

 

[저작권자 ⓒ플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최신뉴스

 

인기영상

  •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