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하고 싶다면 '이 방법' 지키자


[ 출처 : freepik ]

 

영원한 인생의 숙제인 '다이어트'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만 지금 잘하고 있는 건지 의심이 들 때가 있다. 유튜브 '제로칼로리' 채널에서는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칼로리는 어느 정도일까?'라는 영상을 업로드하여 다이어터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한다. 
 

우리가 살이 찌는 이유는 먹은 음식의 칼로리가 다 소모되기 전에 다른 음식을 섭취하여 남았던 칼로리가 지방으로 바뀌어 축적되기 떄문이다. 그렇다면 식사한 음식의 칼로리가 다음 식사 전까지 다 소모가 된다면 적어도 살이 찌는 상황은 안되지 않을까?
그래서 영상에서는 1시간에 소모되는 칼로리량을 안다면 식사 간의 텀을 조절하여 먹었던 칼로리를 모두 소모하도록 하는 것이 살이 찌지 않게 하는 방법이라고 말한다. 

 

보통 식사시간의 차이는 4~5시간이다. 그렇기 때문에 식사로 400~500Kcal의 음식을 섭취한다면 살이 찌기 힘든 환경을 만들 수 있다. 
물론 사람마다 1시간에 소비하는 칼로리가 같지는 않다. 그렇기 때문에 정확한 소비량을 알고싶다면 인바디 검사를 통해 자신의 기초대사량을 확인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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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방법은 다이어터뿐만 아니라 유지어터에게도 효과적인 방법이다. 이 방법과 운동을 병행하여 다이어트한다면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 같다. 
지금 소개된 내용뿐만 아니라 '제로칼로리'채널에서는 다양한 다이어트 꿀팁에 대한 영상을 업로드했다. 
10년 차 다이어터인 유재론씨가 소개하는 꿀팁들로 바른 다이어트 방법을 얻어 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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