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걸이 디자이너 브랜드 '이끌링' 폭발적인 인기로 '앵콜 펀딩' 진행


[ 출처 : 텀블벅 '이끌링' 펀딩페이지 캡쳐 ]
 

귀걸이 디자이너 브랜드 이끌링이 '하나의 귀걸이로 다양한 연출, 멀티웨이 귀걸이로 1차 앵콜 펀딩을 진행한다. 
 

'이끌링'은 모든 사람들이 이끌릴 수 있는 디자인을 만들자는 의미에서 이끌다+ing을 결합하여 탄생한 브랜드이다. 
이번 펀딩을 진행하는 이끌링의 브랜드 이끌링N은 한국 전통 디자인 우수성 전파를 목표로 전통 디자인을 현대 감성에 맞게 디자인한 하이엔드 전통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 출처 : 텀블벅 '이끌링' 펀딩페이지 캡쳐 ]
 

'멀티웨이 귀걸이'란 귀걸이 하나에 3가지의 클러치가 있어 필요에 따라 바꿔 낄 수 있는 한지 귀걸이이다. 
이 귀걸이는 한지의 매력을 최대로 이끌어내어 착용하는 사람의 아름다움을 업그레이드 해준다. 

 

이번 펀딩에는 3가지의 컨셉(데일리, 한옥마을, 바다)에 걸맞은 한지 귀걸이를 디자인하여 1차 펀딩보다 업그레이드된 리워드로 진행하게 된다. 
한국의 전통적인 색채와 현대의 감성을 잘 조화시킨 한지 귀걸이는 어느 룩에 착용하더라도 트렌디함을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전주의 랜드마크인 전동성당, 한옥마을, 풍남문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떡메모지도 리워드에 포함되어 귀걸이와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이끌링은 앞서 폭발적인 인기로 한지 귀걸이 첫 런칭이었던 1차, 2차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력을 가지고 있는 만큼 더욱 성장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
펀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텀블벅 페이지에서 '이끌링' 을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링크 : https://www.tumblbug.com/ekkling_3nd
 

[저작권자 ⓒ플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최신뉴스

 

인기영상

  •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