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작가분들과 합체한 한 대학생

[ 출처 : 유튜브 'TOP5에 미친남자_고봉Gobong' 채널 ]
 

유튜브 top5에 미친 남자 고봉 채널에서 예술작가분들과 합체한 대학생 영상이 공개되었다.
오늘의 게스트는 아티스트를 위한 팀 포레스트 서현우 대표님이다. 전기 전자 공학과에 재학 중이며 창업동아리에서 새로운 아이템을 개발하고 있다.
현재 개발한 아이템으로 평범한 가방이 아닌 작가님의 작품을 집어넣어 작가님을 알리고 제품을 팔아서 수익을 창출시키고 홍보하는 두 가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그림을 전사용 프린터로 옮겨서 수제로 파우치라던가 가방 같은 도면을 만들고 그림을 넣는 방식으로 제작된다.
가격은 작가님들과 합의점을 보고 난 후 거기에 맞춰 가격을 측정한다고 한다. 또한 에코백을 사는 것이 아닌 작품을 사는 것이라고 이야기하였다.

예술과 분들과 협업하여 아이템을 개발하게 된 이유는 작가라고 하면 떠오르는 생각이 가난하다, 배고프다는 이미지가 강하여 작가님의 작품을 받아서 홍보하는 식으로 판매하면 작가들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고, 그 수익 창출의 돈으로 다른 작품, 더 멋진 작품을 뽑아낼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하였다.
서로 그림을 제공받고 판매 금액을 연결해 주어 소비자층에게는 흔히 선입견을 가지고 있는 고객에게 더 저렴하고 경쟁력 있는 가격에 작품을 살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이 작품들은 전부 한옥마을에 계신 장인분들이 한 땀 한 땀 재봉틀질을 하는 주문 제작 방식이기 때문에 기간도 생각한 후 주문을 해야 한다.
전시회에서 작가님들이 자신의 그림과 더불어 아트 상품을 전시회에서 판매를 하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플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최신뉴스

 

인기영상

  •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